본문 바로가기
TODAY ISSUE

쿄카 유니클로, 모델이 된 세계적인 댄서의 매력 가득한 화보

by 민트트립 2025. 8. 22.
반응형

세계적인 댄서 쿄카, 유니클로 모델로 발탁되다

최근 유니클로가 새로운 모델로 일본의 세계적인 댄서 쿄카(Kyoka)를 발탁하며 화제를 모았어요. 감각적인 흑백 영상과 사진 속에서 쿄카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그녀만의 자유로운 아우라를 뽐냈죠.

쿄카는 누구인가?

쿄카는 힙합을 주 장르로 하는 댄서로, 무려 20년이 넘는 경력을 자랑해요. 8살 때부터 춤을 시작해 2016년에는 19세의 나이로 세계적인 댄스 대회 'Juste Debout'에서 일본인 최초로 우승을 차지하며 전 세계에 이름을 알렸어요.

 

그녀의 강점은 뛰어난 댄스 실력뿐만이 아니에요. 쿄카의 '올드스쿨' 힙합 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빈티지하고 자유분방한 패션은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어요. 패션계에서도 그녀의 스타일을 주목하며 잡지 화보 모델로도 활약하고 있죠.

유니클로와 쿄카의 만남

유니클로는 '라이프웨어'라는 브랜드 철학에 맞춰 일상 속에서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잡을 수 있는 옷을 선보이고 있어요. 춤이라는 예술을 통해 자신만의 자유로운 삶을 표현하는 쿄카는 유니클로의 이러한 철학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모델로 평가받고 있죠.

 

이번 광고는 쿄카의 강렬하면서도 자유로운 에너지가 유니클로의 편안한 옷과 만나 시너지를 내는 것을 보여줘요. 쿄카의 무브먼트와 스타일이 유니클로의 옷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면서 보는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답니다.

반응형